Review..♡

[멀티탭/박스탭]전선정리형 USB 멀티탭_ 박스탭AB520

jin_n.n 2020. 4. 17. 10:27

하아...매번 내 방은 난리통..

쓰레기장도 아니고.. 참나ㅠ

정리를 잘 못해서 계속 쌓아 두다가

 

주말에 친구가 이사한다고 해서 짐 정리 도와주러 갔는데 짐을 더 가져왔네..

 

시계랑 전등을 받아오면서... 전선마져 난리;;;

 

정리도 잘 못하는게 도와주겠다고 가서..

정신만 더 없어졌다..ㅠ

 

집에는 멀티탭이 없어서 당장 다이소에 갔다올까 하다가

전에 우연히 봤던 멀티탭이 생각나서 급 검색 후 구입!!

 

 

집꾸미기에서 구입!

 

디자인 멀티탭 전선정리함

박스탭 일반형 : 26,900원

박스탭 USB형 : 36,900원

 

나는 박스탭 USB형 윔그레이 컬러로 구입!

그래서 박스 앞쪽에 USB 포트가 2개 있다.

 

 

 

 

 

박스 겉표면에 상세한 내용들이 모두 적혀있다.

버튼과 설치 방법이 자세히 적혀 있어서 천천히 한번 읽어보고 상자를 열었다.

 

 

크기는 생각보다 컸음..;;

내 손도 큰데.. 그래도 정리하면 깔끔해 지겠지?! 하는 마음으로..

 

이제 박스 개봉!

 

 

 

 

 

설치 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는 설명서

 

 

 

설치 방법을 상자 겉면에서 한번 읽어봤지만

 

다시 자세히 읽어보고..

 

 

 

그리고 박스탭에 붙일 스티커.

종류가 다양하고, 따로 적을 수 있는 여분 스티커도 있었다.

 

 

 

깔끔하니 좋네^^

 

앞으로 매일 누르게 될 버튼들..ㅋㅋ

 

 

전선들이 나올 뒷면!

 

 

 

뒷면 뚜껑을 열때는 조심..

뒷면 뚜껑이 얇은편이다.

본체 윗면에 조금 뚫려있는 부분을 위로 살짝 들면서 열어야 한다.

 

 

 

뒷면 뚜껑을 열면 메인코드가 있다.

 

 

이제 꽂아보자!!!ㅋㅋㅋ

 

 

왼쪽부터 아이패드 충전기, 아이폰 충전기, 애플워치 충전기, 전기장판, 조명을 꽂았는데 이제 전기장판은

사용 안해서 뽑아버림...ㅋㅋㅋㅋ

 

 

 

 

꽂고나서 보니까 필요 이상으로 전선들이 나와있어서 길이 조절을 하면서 필요한 만큰을 두고

남은 선들은 고무줄로 묶어서 상자 안에 넣었다.

 

나름 정리를 한거 같은데도 선이 많으니 정신이 없음...ㅠ

 

뚜껑 닫으면 안보일테니 그냥 닫자..ㅋㅋㅋㅋㅋ

 

 

 

뚜껑을 닫고 뒤쪽 구멍으로 선을 꺼냈다.

 

꺼내고 보니.. 꼭 아래쪽으로 선을 꺼내야 하는건 아닌거 같아서..

 

 

요렇게 바꿔봄..ㅋㅋㅋ

 

애플워치는 박스탭 위에 올려둘거라서 제일 위 작은 동그라미로 꺼내고,

 

아이패드도 박스탭보다 위에 있어서 위쪽 구멍으로 꺼냈다.

 

구멍이 많으니 필요에 따라 여기저기서 꺼낼 수 있으면 꺼내도 될거 같다..ㅋㅋㅋ

 

 

 

다 꽂았으니 스티커로 표시!

 

 

 

가장 오른쪽은 메인 전원!

 

 

 

 

와우! 굉장히 만족스러움.

 

 

 

버튼을 누르면 빨간 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이 시작됨.

 

 

 

 

 

전선만 있어도 정리가 안되서 지저분해 보이는 데다가

짐들도 있어서.. 난리도 아니였는데..ㅠ

정말 만족스럽다!!!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항상 코드를 다 뽑아놓고, 

퇴근하고 집에 오면 다시 코드를 꼽으며..

또 2개 이상 충전을 못했었는데...ㅠ

 

버튼 하나로 켰다 껐다 하는것도 정말 편하고 좋은데,

버튼을 다 눌러서 전체 충전을 하다가도 오른쪽 전체 전원을 누르면 차단되는게 가장 마음에 든다!!

 

이건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을 할만한 물건이다!

 

가격은... 저렴한거 같지 않지만 가치는 있는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