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배달/호미곶간]제주 딱새우회_노원점_배달

jin_n.n 2020. 4. 6. 22:52

왜...

새우가 먹고 싶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집에서 같이 TV 보다가..

새우를 시켜먹었다.

 

배달의 민족_ 호미곶간_ 노원점_ 제주 딱새우 회 : 34,000원

 

배달 팁이 있어서 나는 35,500원 결제했다.

 

 

 

 

젓가락, 꽃다발 같은 쌈채소와 함께 보자기에 예쁘게 포장해 주셨다.

내 돈 주고 사 먹지만 선물 받는 거 같다.^^

 

 

보자기를 펼치면 일회용 그릇에 회와 소스, 샐러드도 들어있다.

 

 

 

먹기 좋게 손질되어있는 딱새우 회!

 

 

 

 

회와 함께 먹는 소스들..

 

소스 통을 들면 아래에 샐러드가 들어있다.

 

 

 

 

 

꽃다발 쌈 채소도 풀어야지..ㅋㅋㅋ

 

 

 

이렇게 펼쳐 놓으니 한상차림!^^

 

 

 

 

 

 

 

샐러드는 소스가 없는 줄 알았는데..

섞어보니 아래에 깔려 있었다.ㅋㅋ

 

 

 

 

 

초장에 찍어 한입!

 

 

 

간장에 찍어 고추냉이와 같이 한입!

 



깻잎에 싸서 한입!

 

 

 

친구랑 나랑 둘 다 새우를 정말 좋아해서 둘이 다~~ 먹고

라면에 새우 머리를 넣어서 끓여 먹기도 했다!!

 

 

비린내를 잘 맡는 친구도 잘 먹었다.

 

가격이 싸진 않지만.. 정말 즐겁게 맛있게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