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구의/떡볶이] 나씨네 떡볶이와 곱창

jin_n.n 2020. 5. 17. 01:35

 

퇴근길에 떡볶이 먹고 싶어서 직장 동료와 함께 방문!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로37길 29

 

GS25 편의점 래미안점  옆에 있다.

 

나 씨네 떡볶이와 곱창

 

 

아는 분이 떡볶이가 맛있다고 해서 왔다.

 

내부 사진은 없지만 동네 분식점 느낌..

 

곱창도 맛있다는데 오늘은 떡볶이를 먹기로..^^

 

 

 

 

 

메뉴판을 보고..

 

떡볶이 1인분, 튀김(오징어, 김말이, 고구마), 순대 1인분, 쫄면을 주문했다.

 

튀김은 선택할 수 있다.

 

쫄면은 글자가 크게 붙어있는거 보고 급 땡겨서.. 주문 ㅋㅋㅋㅋ

 

뉴스를 보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 음식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다.

 

 

 

먼저 튀김!

 

 

 

뜨끈뜨끈 김나는 튀김!

정~말 맛있어 보이지만 떡볶이랑 같이 먹고 싶어서 우선 대기!^^

 

 

 

 

다음으로 순대!

 

 

 

와.. 순대도 맛있겠다!!!

 

순대도 떡볶이 양념이 있어야 하니까 튀김과 같이 대기^^

 

 

 

 

순대가 나온 후 바로 떡볶이가 나왔다.

 

 

 

 

 

 

단무지 대신 냉면 먹을 때 많이 먹던 절인무도 같이 나왔다.

 

이제 먹기 사작!^^

 

떡볶이는 한 입에 먹기에는 조금 길었다.

그래서 두 번에 나눠먹기!

 

국물이 달큼하니 자꾸 떠먹게 된다.

 

 

순대도 찍어먹고, 튀김도 찍어먹고..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쫄면!!

 

 

 

쫄면은 생각보다 깊은 그릇에 나왔다.

 

엄청 양이 많았다.

 

나는 맛있었는데 같이 먹었던 친구는 조금 단거 같다고..

그 얘기 들으니 또 그런 거 같기도 하고?!

 

 

쫄면이 나온 후 서비스로 어묵을 주셔서 어묵도 맛있게 먹었다.

 

 

 

 

총금액은 13,000원!

저렴하게 배부르게 정말 많이 잘 먹었다.

 

 

 

오늘 먹은 음식 중에 떡볶이가 가장!! 맛있었다~ 강추!!

 

튀김도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니 정말 맛있었다!

 

순대는 맛있었는데 내장은 좀.. 오래된 거 같기도 하고.. 다음엔 내장 없이 순대만 먹어야겠다.

 

쫄면은 양도 많고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좀 더 새콤하면 더 맛있었을 거 같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한 끼! 떡볶이와 튀김은 다음에 또 먹으러 와야지..^^

 

다음엔 곱창도 먹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