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맛집/한스케익] Hanscake_산딸기 가나슈_치즈케이크_파운드케이크

jin_n.n 2020. 3. 1. 01:03

2013년도 언니 생일 때 한스케익에서 사각 산딸기 가나슈를 사 먹은 후

몇년만인지.....ㅋㅋㅋ

 

얼마 전 직장 근처에 매장이 오픈해서 방문했다.

 

한스케익 광진점에 방문! 

 

오픈한 지 이틀 돼서 사람이 너무 많아 매장 사진은

못 찍었다..ㅠ

 

 

 

 

 

조각 케이크 몇 조각 구입해서 포장해왔다.

 

 

 

 

 

 

 

포장 상자가 깔끔하니 예쁘다^^

 

 

 

 

 

상자를 열면 한쪽만 활짝 펴지는 구조라 꺼내서 먹기 편리하다.

조각마다 비닐로 쌓여있고 종이 받침이 있어서 그릇에 옮겨 담기도

좋다. 하지만 나는 상자채 먹기로..ㅋㅋㅋ

 

받침 종이에는 유통기한도 적혀있다. 

 

 

 

 

사각 산딸기 가나슈 조각 케이크

먼저 사각 산딸기 가나슈 조각 케이크

 

한 조각이 아니라 두 조각을 같이 두고 사진을 찍었다.

 

 

 

 

 

위에는 부드러운 생크림!

입에서 살살 녹는 산딸기 .

 

아래는 달콤한 초코 시트!

초코 시트 사이에는 다크 초콜릿 크림이 있다.

초코를 즐겨먹지는 않는데 맛있게 잘 먹었다!

 

진한 초코맛이 달지 않고 쓰지도 않고,

부드러운 시트가 정말 맛있었다^^

가격은 5,000원대.. 기억이 잘;;;

 

 

 

치즈 수플레

 

보통 먹어볼 수 있는 치즈케이크 맛인데

더 폭신하고 더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엄청 촉촉해서 쫀득한 느낌도 들었지만

어느새 살살 녹아 없어졌다.

카스텔라보다 더 부드럽다.

정말 씹을 게 없는.. 맛있어ㅠ

 

치즈 수플레 : 5,500원

 

 

 

 

 

뉴욕 치즈케이크 

 

 

 

 

뉴욕 치즈케이크는 치즈 수플레보다는 더 단단하고 쫀득하다.

치즈향도 더 많이 나고 쫀득쫀득

씹는 맛이 있다.^^

 

 

 

 

개인적으로 치즈 수플레도 맛있지만

뉴욕 치즈케이크가 내 스타일~

 

뉴욕 치즈케이크 : 5,900원

 

 

 

마지막 하이라이트!!

 

 

프리미엄 슈 바닐라

 

 

 

다른 케이크도 맛있지만!!

이날은 슈가 가장!! 맛있었다~!!

 

 

 

보통 바닐라 슈는 칼로 자르면 흘러내리거나 모양이 뭉개져

나눠 먹기가 어려운데

 

프리미엄 슈 바닐라는 겉이 곰보빵처럼 단단하다.

칼로 4조각으로 나눴는데 뭉개지지 않았다.

 

슈 안은 바닐라 크림이 가득 들어서 달고 부드럽다.

바닐라 향이 진해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찰떡일 듯!!

 

날씨가 더우면 안에 있는 크림이 흘러내릴 수 있으니

여름에는 냉장보관하다가 먹으면 맛있을게 멋을 수 있다.

 

프리미엄 슈 바닐라 : 3,000원

완전 추천!!!!

 

 

 

 

 

 

선물 받은 레몬 파운드   

 

일회용 칼과 함께 깔끔한 상자에 들어있다.

선물하기 좋을 듯^^

 

칼로 자를 때는 약간 단단한 느낌이었지만

먹어보니 부드럽고 달고 맛있다.

레몬향이 많이 나는 거 같지는 않았다.

약간 목이 막히는..

그래서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레몬 파운드 : 18,000원

 

인터넷 검색해 보니 가격을 알 수 있었다.^^;;

 

직장 근처에 매장이 생겼으니 자주 방문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