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간편조리/떡볶이]동원_떡볶이의 신_국물 떡볶이

jin_n.n 2020. 4. 6. 22:27

코로나 19로 나가지는 못하고 쿠팡에서 주문하다가 같이 주문!

 

떡볶이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요즘 그렇게 땡긴다..ㅋㅋ

 

 

 

동원 떡볶이의 신 '국물 떡볶이'

 

 

 

 

뒷면에 유통기한과 함께 조리법, 원재료 등 적혀있다.

 

 

 

 

들어있는 재료를 꺼내지만 플라스틱에

 

재료들이 개별 포장되어 있다.

 

 

 

 

포장된 재료마다 재료명과 유통기한이 적혀있다.

 

 

 

 

먼저 떡을 비닐에서 꺼낸 후 물로 여러 번 헹군다.

 

 

 

 

떡 크기는 한입에 먹기 좋아서 자르지는 않아도 된다.

 

 

 

 

떡이 더 말랑말랑해지도록 물로 헹군 다음 물에 30분 정도 담가놨다.

 

 

 

 

그러고 나서 물과 떡, 소스를 넣고 끓인다.

 

 

 

 

소스를 넣었더니 매운 향이.. 확!

 

 

 

 

잘 저어주며 4~5분간 끓인다.

 

 

 

 

4~5분 후에 건조기를 넣고 2~3분 더 끓이면 조리가 끝난다.

 

 

 

 

나는 파를 좋아해서 냉동실에 올려놓은 파를 더 넣고..

 

 

 

 

샐러드로 먹으려고 썰어놓은 야채도 한주먹 넣었다!

 

 

 

 

 

 

 

 

추가로 넣은 야채가 좀.. 지저분해 보이긴 하지만;;

 

떡과 야채를 함께 떠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매운걸 잘 못먹는 나에게는 좀 매웠다.

그래서 맥주도 함께 먹었다.

달달하면서 매콤한.. 달큰하다고 해야 하나?!

맛있게 매워서 잘 먹었다.^^

하지만 인스턴트라.. 인스턴트 향은 어쩔 수 없이 난다..ㅠ

 

정말 먹고 싶을 때 아니면 먹지 않도록 해야지..

건강을 위해!!

 

 

 

2인분이라지만 혼자 다 먹었다.

 

2명이서 먹으려면 라면사리도 넣어야 양이 맞을 거 같다.

 

 

 

 

 

요리 못하는 똥 손이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