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맛집/구의동] 망향 비빔국수 & 잔치국수 & 만두

jin_n.n 2020. 2. 2. 01:23

출퇴근 길에 지나가는 곳인데 그동안 몰랐다가 얼마전에 발견해서

가게되었다.

맛집인지는 몰랐지만..알고보니 맛집!!

 

아차산역에서 광나루역으로 향하는 방향에 있다.

주변에 음식점이 있지는 않아서 버스타고 지나가다가 발견!!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에 370번, 130번, 70번

다니고 있으니 이용하면 더 편하게 음식점을 이용할 수 있다.

 

 

주소 : 구의동 73-5번지 광명빌딩 1층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94)

지하철 : 5호선 아차산역, 3번출구에서 200m

           (버스1정거장)

영업시간 : 10:30~ 22:00

 

주차장 : 있음 (발렛파킹 가능)

 

주변 관광명소 : 어린이대공원, 아차산, 어린이회관, 광나루 한강공원 등등

 

 

 

여기지점은 블로그를 운영중이신다.

https://blog.naver.com/manghyang_gj

 

50년 전통의 비빔국수 망향비빔국수 광진구점 : 네이버 블로그

새콤달콤 비빔국수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맛집! 50년 지켜온 서민의 맛집! 망향비빔국수 광진구점 02-454-1357 구의동 73-5번지 5호선 아차산역 3번 출구에서 200m 발렛 파킹 가능 15,000원 이상 주문시 배달 가능

blog.naver.com

더 많은 정보는 여기서 확인하면 좋다.

 

 

망향비빔국수 메뉴

주문은 메뉴판을 보고 결정한 후

카운터에 가서 선불로 결제해야 한다.

 

우리는 성인 4명이

비빔국수2, 잔치국수2, 손만두1, 갈비만두1 를 주문했다.

 

수저는 음식과 함께 나온다.

굳이 찾을 필요가 없다.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며 셀프바에서 물과 육수를 떠왔다.

 

망향비빔국수 셀프바

셀프바에는 추가 김치도 가져다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물과 육수

따끈따끈한 국물을 마시며 조금 기다리다 보면 음식이 금방 나온다.

5분정도? 기다린 듯 하다.

 

 

음식은 한꺼번에 나왔다.

잔치국수

잔치국수에는 앞접시오/ 수저와 함께 어묵꼬치가 하나 꽂혀있다.

 

 

 

 

 

비빔국수

비빔국수에는 젓가락만 꽂혀있지만

앞접시와 숟가락을 따로 주신다.

국물이 자작하게 있고 상추 한장이 포인트^^

 

 

갈비만두

내가 먹던 갈비만두의 모양은 아니였지만 갈비만두^^

 

 

 

손만두

비주얼은 기본 손만두^^

 

 

망향비빔국수

기본 두가지의 김치와 만두와 함께 먹을 간장이 나온다.

 

우선 잔치국수는 국물이 일품!!

어묵까지 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다.

면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국물이 더 좋았다.

셀프로 떠온 육수와는 또 다른 맛>.<

 

 

 

비빔국수는 비빔이지만 자작하게 국물이 있다.

그 국물을 한 수저 떠 먹으면 달콤하니 정말 맛있다!

나는 잔치국수를 시켰지만 뺏어먹은 비빔국수가

더 맛있긴 했다...^^;;

양파와 함께 먹는 면도 맛있지만 국물이 정말 굳!!

 

 

손만두는 피가 얇고 속이 꽉찬!! 

나는 입이 크지 않아서 3번에 나눠먹었지만

남자라면? 한입이 가능할지도..

여자는 어려울 정도로 크기도 크고 맛있다.

비빔국수 국물을 뿌려먹어도 맛있다.

 

 

갈비만두도 피가 얇고 갈비향이 확!

 

다른 사람들은 손만두가 맛있었다고 하지만

개인적으로 갈비 만두를 좋아해서..

갈비만두가 더 맛있었다^^

초딩입맛!ㅋㅋ

 

 

메뉴를 보면 아이들 메뉴도 있어서 함께 오면

같이 배불리 먹기 좋을듯 하다.

 

 

 

조금 아쉬운 점은 

등받이가 있는 의자와 없는 의자가 있다.

우리는 등받이가 없는 테이블에 앉았다.

 

짐이 많은 겨울에는 짐때문에 옆 테이블까지 차지하게 되는데

사람이 많아지면 그것도 어려우니..

차가 없는 한 조금 불편할듯..

 

그래도 금방 음식이 나오고 음식도 정말 맛있어서

또 찾아갈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