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스타벅스/글라스] 2020 서머MD 사이렌 핸들 글라스_700ml

jin_n.n 2020. 5. 1. 21:49

 

평소에 스타벅스에서 사이렌 오더를 매일 사용한다.

 

 

워낙 스타벅스를 좋아해서..

 

 

이번에도 사이렌 오더 주문하고

 

신상 텀블러랑 머그잔이 나왔길래 구경했다.

 

 

집에도 텀블러나 잔이 많이 있어서

 

잘 구입을 하지는 않는데 요번에 유독 눈에 들어오는 글라스가 있어서

 

들었다가 놨다가.. 몇 번을 고민하다가

 

다시 환불을 하더라도 우선은 구입을 하자!

 

하는 마음으로..

 

구입을 하게 되었다.

 

 

 

쇼핑백에 담아서 가져오는데도 엄청 조심스럽게..

 

집에 도착하기 전에 깨질라.. 후들후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쁨!  정말 이쁨^^

 

 

 

제품명 : 사이렌 핸들 글라스

 

규 격 : 700ml

 

재 질 : 유리제

 

판매가 : 22,000원

 

주의사항 : 찬 음료 전용 제품으로 가열, 조리용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선물할 건 아니지만 워낙 덜렁대서 깨지지 않게 잘 포장해 달라고 했는데..

 

흠...

 

그런 거 같지는 않다..

 

조금 아쉽다...ㅋ

 

 

 

뽁뽁이도 없이 주머니에 담아주셨다.;;;

 

후들후들..ㅠ

 

 

 

 

다시 봐도 와... 이쁘긴 한데..

 

집에 와서 보니 유리 두께가 더 얇고 손대기 무섭다...ㅠ

 

한참을 보면서 이걸 그냥 써야 할지.. 환불을 해야 할지..

 

고민이 될 정도로 얇다..ㅠ 덜렁되서 깨 먹을까 봐 무섭다...

 

 

찬 음료 전용이라고 하니 커피 내려먹을 때도

 

여기에 바로 내려먹을 순 없을 거 같다.ㅠ

 

그 정도는 괜찮을지도 모르지만 거기에 얼음을 넣으면 왠지 금 갈 거 같다...ㅠ

 

최대한 조심해서 사용해야지!

 

 

각도에 따라 오로라빛이 나는 게 

 

엄청 이쁘다~

 

보기만 해도 설레고 기분이 좋아진다^^

 

왜 설레는 거지?ㅋㅋㅋㅋ

 

 

 

 

바닥에는 블랙으로 규격이 적혀있고,

 

 

 

스타벅스 마크는 투명해서 희미하게 보인다.

 

 

손잡이만 잡아도 부러지는 거 아닌가 몰라..;;

 

조심스럽게 들어서 여기저기 살펴봤다.

 

 

그래도 아직은 음료를 안 담아서 안정적이다.^^

 

조심스럽지만 만족스럽다.

 

 

 

 

- 급격한 온도 변화에 글라스가 파손될 수 있으니 사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분히 그럴만한 두께다.ㅠ)

 

-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에 사용을 금지

 

- 얼음이 들어간 음료를 드실 경우에는 얼음에 의한 충격으로 글라스가 파손될 수 있으니

  음료를 먼저 부은 다음 얼음을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적혀있지만 음료를 넣고 얼음을 나중에 넣었더니 음료가 엄청 밖으로 튀어나온다..ㅠ

뭐.. 폭발하는 줄 알았다..

 

그래서 글라스 잔에 손을 넣어 얼음을 먼저 살며시 넣고, 그다음 음료를 넣었다.

 

 

사용할 때 참고하시길..^^

 

 

얼음을 살며시 먼저 담고,

 

내려놓은 커피를 담았다.

 

잔이 커서 왕얼음이 4개나 들어간다;;; 

 

차곡차곡 벽돌 쌓기처럼..ㅋㅋㅋㅋ

 

 

커피 3잔 정도의 양인데...

 

와우! 정말 잔이 크긴 하다!ㅋㅋㅋㅋㅋㅋ

 

 

 

 

 

콤부차도 담아보고,

 

 

 

 

콤부차 리뷰는 여기에..

 

 

2020/05/02 - [리뷰] - [아임얼라이브/콤부차] 프리한 마켓10 _유기농 콤부차 프리바이오틱스_ I'M ALIVE KOMBUCHA

 

[아임얼라이브/콤부차] 프리한 마켓10 _유기농 콤부차 프리바이오틱스_ I'M ALIVE KOMBUCHA

티비를 시청하다가 우연히 보게 된 프로그램! 프리한 마켓 10 23회에 나왔던 친구보다 한 살 덜 먹는 봄철 피부 관리 10 나에게도 정말 필요한 부분이기에 하나씩 알아보았다. 검색해 보니 정보가

hj1oo.tistory.com

 

 

 

 

아이스 아메 리가노도 담아봤다.

 

 

 

 

 

 

글라스에 담은 음료에 따라 다양한 색이 보인다.

 

와아~~~~~ 정말 매력적이야!!

 

맥주도 담아봐야겠다~^^

 

 

 

 

여러 번 사용해본 결과 역시나..

 

유리가 너무 얇다.

 

그래서 컵을 씻을 때도 굉장히 조심스럽고..

 

건조할 때도 다른 컵들과 부딪히지 않게 신경 쓰게 된다.

 

정말 조심히 사용해야 할거 같다.

 

그래도 기분전환용으론 정말 최고!!!

 

 

게다가 나는 마시는 걸 좋아해서 큰 컵을 좋아하는데

 

이건 내가 먹는 용량 이상을 담을 수 있어서 정말 좋다!!

 

완전 내 스타일..

 

처음부터 계속 말했지만 두께가 얇은 게 가장 아쉽다..ㅠ

 

또 큰 머그잔에 나오지 않을지.. 스타벅스에 자주 들여다봐야겠다.

 

 

이번 글라스 잔은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잔은 아니지만

 

기분전환용으로 한 번씩 사용할만하다!!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