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아임얼라이브/콤부차] 프리한 마켓10 _유기농 콤부차 프리바이오틱스_ I'M ALIVE KOMBUCHA

jin_n.n 2020. 5. 2. 23:39

티비를 시청하다가 우연히 보게 된 프로그램!

 

 프리한 마켓 10  23회에 나왔던

 

친구보다 한 살 덜 먹는 봄철 피부 관리 10

 

나에게도 정말 필요한 부분이기에 하나씩 알아보았다.

 

검색해 보니 정보가 여기에 있었다.

 

 

http://me2.do/5I4JtBQN

 

프리한마켓 10 | 쇼핑템 10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쇼핑뉴스! 진짜 알고 싶은 가장 핫한 쇼핑 아이템만 전하는 전무후무한 쇼핑 마켓 쇼 프리한마켓 10 의 쇼핑템 10 메뉴

program.tving.com

 

 

1. 아임얼라이브 유기농 콤부차

 

 

 

2. 아베크힐 카밍 마스크

 

 

 

3. 닥더오킴스 수크라테놀 리커버리크림

 

 

 

4.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젤

 

 

 

5. 꾸데끌라 마린 콜라겐 앰플

 

 

 

6. 브레오 3D입체 손지압 두피마사지기 스칼프2

 

 

 

7. 쥬베라 프리미엄 플러스 진동 클렌저

 

 

 

8. 누루고 스마트UV 카메라

 

 

9. 겔랑 스파 오키드 임페리얼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10. 헬스에어테크놀로지 나노드론 공기 청정기

 

 

 

방송과 달리 제품명과 가격도 나와있어서 참고하기 좋다.

 

프리한 마켓10 프로그램을 즐겨보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새로운 정보도 많이 나오고 볼만하다.

 

괜히 홍보를..ㅋㅋ

 

 

 

어쨌거나 여기서 나온 제품 중에서 가장 먼저 구입한 건!!

 

 

유기농 콤부차 프리바이오틱스_ I'M ALIVE KOMBUCHA

 

 

콤부차는 중국에서 시작되었다고 알려진 발효차다.

홍차녹차를 우린 물에 설탕과 홍차 버서 효모균 스코비를 넣고 발효시킨다.

 

 

 

 

 

 

콤푸차의 효과로는!!

 

 

 

 

 

 

 

 

 

방송에 나온 내용만 보면 피부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좋고!

 

소변으로 독소를 배출하고 면역력도 키워준다고 하니 정말 좋은 음료인 거 같다.

 

 

 

무엇보다 내가 이 음료를 구입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자연 탄산으로 인한 청량감!!

 

 

 

나는 탄산을 정말 좋아한다..

콜라를 달고 살다가 이제는 먹지 않으려고 노력하다 보니

이제는 맥주를 마시게 되었고..ㅠ

 

대체 음료를 찾던 중 '프리한 마켓10'을 보게 된 것!!

 

마치 운명 같은 만남>. <

 

 

 

보자마자 바로 구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홈페이지에서

 

12병을 45,600원에 구입했다.

 

오리지날, 석류, 애플베리, 진저레몬 이렇게 4가지 맛이 있다.

 

나는 3병씩 12병을 주문했다.

 

 

생각보다 엄청 큰 박스에 엄청난 포장으로 도착했다..

상자 열고 깜놀;;;

과대포장인가.. 싶다가도 탄산도 있고, 유리병에 담겨있으니.. 그럴 만 다 하다 싶었다.

 

 

 

어쨌거나 포장은 어마어마했다.ㅋㅋㅋㅋㅋㅋ

 

 

아쉽게도 병은 생각보다 작았다..ㅠ

내 손이 큰건가;;;ㅋㅋㅋ

 

 

먼저 오리지널부터!!

 

I'M ALIVE KOMBUCHA - ORIGINAL

 

 

 

 

 

특별한 향이 첨가되지 않아서 인지 가장 무난하고 기본 음료다.

뭐라고.. 설명하긴 어려운 맛이지만..

 

발효된 음료다 보니 약간 쿰쿰한 느낌도 있는데 탄산도 있어서 

시원하고 청량감도 있다!

 

자연 탄산이라고 해서 약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렇지 않음!!

 

하지만 각자의 스타일이 있기에... 호불호가 있을 듯하다.

 

나와는 정말 잘 맞음!!^^

 

 

 

 

 

I'M ALIVE KOMBUCHA - POMEGRANATE

 

 

 

 

 

그날의 기분 탓인지 석류맛은 열었을 때 오리지날보다 쿰쿰한 향이 더 많이 난거 같다.

 

석류향과 섞여서 나긴 했는데 뭔가 기분 좋은 향은 아닌 듯..ㅋ

 

석류 향과 함께 더 새콤한? 시큼한? 그런 맛도 있었다.

 

 

 

 

I'M ALIVE KOMBUCHA - APPLE BERRY

 

 

 

 

 

애플베리맛은 다른 맛보다 더 달고 더 향긋한 느낌이 있다.

 

쿰쿰한 향도 가장 적었던 거 같아서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괜찮게 마실 수 있을 거 같다.

 

 

 

 

 

I'M ALIVE KOMBUCHA - GINGER LEMON

 

 

 

 

 

 

 

 

가장 어려운 맛! 진저레몬..

 

겨울에 진저레몬차를 자주 마셔서 비슷하겠거니.. 구입했는데

 

진저향이 좀 많이 강하다.

 

레몬은 잘 느껴지지 않았다.

 

생강을 좋아하지 않는 분은 절대 드시지 마시길..;;

 

난 그래도 그럭저럭 먹을만했다.

 

 

 

 

이렇게 12병과 함께 온 콤부차 잔!

 

 

 

컵도 잘 포장되어서 왔다.

 

특이하게 생겼다.

 

 

바닥이 뾰족해서 팽이처럼 빙글빙글~

 

 

 

 

 

바르게 세울 수 없는 특이한 잔!^^

 

 

 

 

아직 차갑지는 않지만 얼음 넣어서 한잔!!

 

 

 

 

 

 

 

한 병을 다 따르면 안 될 거 같았지만..

 

 

 

얼음과 함께 전부 따라 봤다.

 

넘치지는 않았는데..

 

만큼 '양이 적구나..'싶었다.

 

한 병에 315ml니까.. 많지는 않다..ㅠ

 

보글보글 탄산이 올라온다.

 

얼음을 넣고 시원하게 마시니 더욱 상쾌하게 마실 수 있었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맥주 대신 마시기 충분하기에

 

종종 구입해 먹을 듯하다.

 

그리고 오리지널이나 애플베리맛으로 구입할 듯!

 

 

 

참!

 

콤부차 잔은 너무 얇아서;;

 

기분전환용으로 한 번씩 꺼내서 사용해야 할 듯하다.

 

잘못하면 깨질 듯..ㅠ

 

와인이나 막걸리, 미숫가루처럼 흔들어 마시는 음료 

먹을 때 유용할 거 같기도 하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