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아이폰/케이스] CASETiPY _케이스티파이_케이스&링홀더

jin_n.n 2020. 2. 24. 00:33

사용하던 케이스가 망가져서 검색하던 중 발견한 곳

 

 CACASETiPY 

 

'한예슬 케이스'로 유명하기도 하다.

 

기본 디자인들이 있어서 그대로 구매도 가능 하지만

원하는 디자인과 재질을 주문할 수도 있다.

 

기본 디자인을 고르다가

직접 디자인하게 되었다.

그런 감각은 없지만..;;

도전!^^

 

 

내 아이폰은  iPhone XS Max Gold

 

원하는 케이스 타입을 정하고

색상을 정하고..

글귀도 넣을 수 있다.

나는 내 이름으로..^^

 

사진으로 미리보기도 가능!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새롭고 신기했다.

 

 

결재는 달러로 되기 때문에 해외결재가

가능한 카드로 결재를 했다.

 

몇일 고민하다 디자인한 케이스를 2019년 12월 28일 토요일에 결재!

10일정도 걸릴거라 생각하면서 기다리기 시작했다.

 

하지만...예상배송기간인 1월11일이 지나도

케이스는 도착하지 않아서

메일을 보냈더니 배송이 완료 되었다고..

가족 중 받은분은 없는지,

우체통도 다시 확이해 달라며...답변이 왔다.ㅠ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여러차례 메일을 주고 받으면서

알게된 것은...

내가 영문 주소를 잘못 적었다..

번지 숫자 하나를 잘못 적었...ㅠ.ㅜ

내가 잘못해놓고 메일로 엄청 화냈는데..

죄송...

그래도 끝까지 친절하게 답해주셨다ㅠ

 

감사하게도 다시 제작해 

무료배송해 주시겠다고 하셨다.

그래서 고마움에 링홀더도 주문!

 

 

 

 

 

 

 

그리고 드디어!!!!

2020년 2월 21일 금요일에 배송을 받았다!!

감격ㅠ.ㅠ

 

따지고보면 두달만에 받은 케이스 ♡

 

 

 

두개가 따로 배송되었다.

 

 

 

 

 

내돈주고 샀지만 선물 받은거 같이 기분좋은 포장 ♡.♥

 

 

 

함께 주문한  Phone Ring Holder - Rose Gold 

 

보기만 해도 만족!

 

 

 

사실 이렇게 반투명인지 몰랐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다.

 

 

 

 

CASETiFY case

 

 

 

CASETiFY Ring Holder

 

 

 

Ring Holder 는 후기중에 쇠 냄새가 난다는 사람도 있어서

구입하는데 조금 고민을 했었다.

쇠 알러지가 있는 나이지만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우선은 구입!!

 

다행히 냄새는 거히 안나고

너무 부드럼게 자유자제로 움직여서 너무 마음에 든다!!

 

 

 

 

 

 

케이스를 끼웠을 때

액정보다 케이스가 위로 올라오고,

뒤에 카메라도 잘 보호되는거 같다.

 

 

정말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케이스!!

 

당분간 케이스 바뀔 일은 없을거 같고

바꾸더라도 여기서 재구매 할듯!!

 

 

https://www.casetify.com/invite/5b7gww

 

 

Real Cute Real Tough | Casetify

CASETiFY - 스타일과 성능을 동시에! 글로벌 핸드폰 케이스 &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www.casetify.com

↑여기 링크로 들어가서 케이스를 구입하게 되면 

10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물론 저에게도 10달러가 생긴답니다^^)

 

 

 다들 예쁜 케이스 득템하시길~♡